본문 바로가기

Hoyan 여행/국내 맛집

거제도 원조굴구이집 & 워닉 커피 새해 거제도여행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저는 이번 새해는 특별 했던거 같아요 

거제도로 여행을가서 이것 저것 새로운곳도 보고

맛있는 것들도 먹고왓어요 ㅎ


거제도 원조굴구이집 & 워닉커피를 소개해드릴려합니다 

거제도 원조굴구이집 아무생각없이~ 

아침 공복으로 해변 드라이브를 하던도중

어라? 빨간지붕에 굴구이집 인터넷에서 본집인데

주차장도 풀이고~ 길에도 차들이 주차중이길래

망설임 없이 주차한뒤 부랴부랴 예정에 없던 굴구이를 먹으러 왔어요~

그날그날 땡기는거 먹는게 최고인거 다들 아시죠??ㅎㅎ


이른 점심시간이였지만 벌써부터 가게는 만석이고 

밖에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새해라 그런지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많으셨지만 저흰 2인이라

하이패스~ 통과 해서 대기하지않고 바로 착석!!





분명 밖은 추웠는데 안에는 많으신분들과 굴구이 하는곳에서 나오는 열기로인해

따뜻했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보아하니 잘...모르겠어요 

사실 선택을 잘못하기때문에 두리번 거려보니

답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모든 분들이 굴코스요리 << 를 주문하시고 드시고 계시네요~

저희도 2인기준 굴코스요리를 시킵니다~!!



제일먼저 기본상이 간단하게 깔리는데.. 사진이 없네요 ㅎ

굴 탕수육, 미나리무침이 먼저 나온답니다

굴 탕수육은 처음 먹어봤는데 비주얼 만큼 소스도 맛이 좋고 

굴또한 향도 좋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굴구이!! 메인이 완성 되었어요 

커다란 팬에 굴과 가리비를 가득 담은뒤 자리에서 바로 구워서 먹는데요

직원분들이 다해주십니다~ 탕수육 드시면서 기다리셨다가 다 익으면

껍질을까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ㅎ

목장갑과 조그만한 껍질까는 칼도 주니 쉽게 드실수가 있어요

2인양 치고도 좀 많았던거 같아요 ㅎ

굴은~ 몸에 엄청 좋기때문에 제철인 겨울에 한번이라도 꼭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항암작용, 남성분들 정력향상, 숙취해소, 혈액순환, 피부미용, 다이어트

크게 이정도 효능이 있답니다~

하지만 굴.. 알고 드셔야해요 ㅎㅎ

제철은 가을~겨울 이고 산란기인 5~8월에는 독소를 품고 있기떄문에

주의 하여 드셔야합니다!!



굴구이를 열심히 까먹고 있는도중 굴튀김도 나왔어요 ㅎ

굴튀김은 굴 튀긴 맛이였답니다.. ㅎㅎ 전 탕수육이 더 좋네요



굴을 반으로 까면 이렇게 큰 알을 볼수가 있어요!!

뜨겁기때문에 조심해야합니다 전 제일처음에 아무것도 모르고

뜨거운 굴을 바로 입에 넣었다가 큰일 날뻔 했어요 ㅎㅎ



맛있게 점심을 해결한뒤~ 이제 커피 한잔하러 가야겠죠~?? 

아무 계획없이 드라이브도중 근처에 맛있는 커피집이 있다는걸 발견! 한뒤 들어갑니다

야외 테라스 자리인거같지만 추운 겨울이니^^





입구에는 워닉 COFFEE 라고 크게 쓰여져 있네요~



들어가기전 커피볶는 기계? 가 보이길래 찍어 봅니다 ㅎㅎ

직접 원두를 볶으시나봐요~ 



카페 느낌은 깔끔하고 소품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답니다~

요즘엔 확실히 개인카페가 더 좋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보니 선인장들도 있고~ 

더치커피 내리는곳도 있는데 비어 있었네요 아쉽 ㅜ



이날 날씨가 막 그렇게 맑지는 않았지만 뷰하나는 정말 좋았어요~

먼바다가 아니라 앞에는 다른 섬?인지 산이 보이지만

바다가 잔잔하고 파도도 적어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그런 겨울바다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ㅎ



이렇게 구경하고 수다떠는사이 

주문한 카페모카, 샤케라또 가 나왔네요 ㅎ

커피향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다음에 또 오고 싶은 굴구이, 워닉카페 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