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yan 일상

배린이의 배틀그라운드모바일 치킨먹을때 까지!!

안녕하세요~ Hoyan 입니다 ㅎㅎ

오늘 부산날씨는 정말 비오는것도 아닌것이... 안개가 도시 전체에 깔려서 엄청 습했던 하루였답니다 ㅜ

어제까지만해도 여름같은 날씨를 보여주던 부산이 갑자기 이런 습한 날씨라니요... 이번주는 비가 계속 내린다던데

오죽했으며 오늘 실시간검색어 1위가 제습기였던거 확인하신분~??? (저요)

 

일을 마치고 핸드폰 앱 스토어를 켜서 구경 하던도중~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화면에 딱 ! 분명히 사전예약했는데 왜 연락이 안오는건가....했는데

저도 모르게 오픈을 했더라고요 ㅋㅋ 기다릴 필요가 있나요??

PC로도 몇번 해보았던 배틀그라운드를 접해본 저는 기다리고 있었기에 망설임없이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ㅋ 과연... PC랑은 어떤느낌일까??

천천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당

 

 

다운로드를 완료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다운로드 시간이 넘나도 길었다는거... 와이파가 않좋은건지 했는데!!

무려 용량이 1.5GB나 되네요 혹시나 다운예정이신 분들은 확인한번씩 해보세요

전 핸드폰에 사진이랑 동영상이 많다보니 종종 용량이 모자랄때가 있답니다 ㅎ

 

아이폰5s 부터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꼭!! 확인 한번씩 해보세요 ㅎ

ISO 9.0 이상 부터 가능하다 하니 저처럼업데이트를 잘안하시는분들은 못해도 업데이트느 하셔야 할것같아요 ㅋㅋ

하나하나 보는중에도 빨리하고싶어서 두근두근거렸답니다

 

 

글로벌 게임이다보니 ㅎ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이렇게 3가지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과연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는 어떤 모습일까요??

PC에선 중국인이 너무 많아서 ㅜ 시끄럽기도 시끄럽고 핵도 많았었는데 ㅎㅎ

 

 

저말이 너무 와닿는거 저만그런가요??

PC로는 너무 고사양이다 보니 왠만한 컴퓨터가 아니면 집이아닌

PC방을 찾아 다녔던 기억이나네요 ㅎㅎ 그것도 배틀그라운드 전용석이 있을정도로 HOT!! 했던 게임이였답니다

PC방을 잘못가면 막 렉이 걸리고 해서 해상도를 낮춘다음 게임을하고 했는데

이젠 어디서든 배틀그라운드르 할수 있다니 ㅎㅎ

배틀그라운드가 인기를 가지자 유사한 배틀로얄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 나오기도 했지만

항상 하면 뭔가모르게 불편하고 부족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게임플레이 인게임 사진을보니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ㅎ PC랑 비슷한 그래픽!!!

 

 

배틀그라운드에서 최고의 유행어!!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

사실 바보같이 처음에 1등을하면 진짜 치킨쿠폰이라도 주는가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이벤트로 PC방에선 실제로 1등을하면 서비스로 치킨을 준 곳도 있었다고 하죠?? 모바일도 인정해줍니까??

 

 

로딩화면 !! PC랑 싱크로율 200% ~~

PUBG

게임엔진은 역시나 언리얼4 엔진을 이용했답니다

게임 시작은 게스트, 게임센터, 페북3가지 방법이 있네요

전 게스트로 바로 로그인해서 들어갔습니다 ㅋㅋ 급하니까여

인증하고 그럴 시간이 없다 !! 치킨먹을때까지 해야하니까여 ㅋㅋㅋ

 

 

시작을하면 당연히 케릭부터 만들어야 합니다 ㅋㅋ

실제 배틀그라우느와 똑같은 모습 !!  뭔가 캐릭만드는게 RPG게임 하는 기분이 드네요 ㅋㅋ

잘만들어야 할것만 같은 그런느낌???

 

 

전 정말 단순한 저혼자만의 생각으로 어두운 흑인이면 잘 못보겠지? 해서 ㅋㅋ

흑인으로 캐릭터 생성 ~~

 

 

캐릭터를 생성하고 나니 배틀그라운드 실력을 몰어보네요??

감히 나의 실력을 물어보다니... ㅋㅋ 생각할 시간도 없어요

초보 ... 배린이 이니까요 ㅋㅋ 초보라고하면 뭔가 잘 가르쳐줄것만 같은

 

 

그뒤엔 디바이스에 맞게끔 자동으로 화질을 설정해 줍니다 ㅎㅎ

밸런스 화질을 중으로 설정해 주네요 ~ 뭐 설정해준대로 시작을 해봅시다~!!

발열도 테스트해볼겸 중으로 알겠습니다. 선택한뒤 GO~GO~

 

 

게임에 접속한 대기실 화면 입니다 ㅎ 제일먼저 서버가 궁금해서 서버를 확인해보니

KR/JP 대한민국/일본 서버

남아메리카, 아시아, 유럽, 북미 서버가 준비되어 잇네요 ㅎㅎ

미션, 이벤트, 충전, 우편 같은시스템은 다른 모바일게임처럼 준비가 되어 있는걸 알수가 있어요

 

 

모드는 클래식모드, 아케이드 모드 두가지가 있고 솔로, 듀오, 스쿼드 로 진행을 할수가 있어요~~

전 혼자니 솔로로 설정하고 아케이드 모드르 해본적이 없는 배린이 Hoyan은 클랫ㄱ 모드로 택한뒤 게임시작 !!

 

 

시작과동시에 마이크에 접근하려고 하네요 ㅋㅋㅋ

마이크로 서로 대화를 나눌수가 있나 봅니다 사실상 이런 FPS종류 게임들은

팀들과 소통하는게 정말 중요하죠 배그 같은경우는 채팅창이 따로없기에 승인을 해줍니다

혹시모를 대화에 대비를 해야 하니까요 ㅋㅋ

 

 

접속!!!! 익숙한 장소!! 익숙한 그래픽 ㅋㅋ

시작하기전 섬에서 사람들이 뛰어다니고 있어요 인원수가 89명이나 찾는데 이렇게 휑할수가 ㅋ

아마 100명의 인원이 다 보여지면 렉이 어마무시할걸알고 미리 대비한 배그모바일의 한수일까요??

왼쪽은 캐릭을 움직이느 방향키 오른쪽과 방향키 왼쪽위에보면 있는 총을쏘거나 주먹질! 하는 버튼

그뒤 앉기, 엎드리기, 점프 등 실제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기능들이 다들어가 있네요 ㅋㅋ

사실 장애물앞에 서서 점프키를 누르면 파쿠르까지 가능하단 사실 !! PC 부럽지 않아요

자 이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이 너무 많은....

 

탑승 인원은 100명 !! 풀방이네요 ㅋㅋ 비행를타고~ 시작이 똑같네요 ㅋㅋ

디테일한 맵까지 모든맵이 배틀그라운드 PC버전과 똑같이 만들어져 있답니다

남자라면 포친키 !! 아닌가요...ㅋㅋㅋ 본거는 많아가지고 여포가 되어보기 이해 마커를 표시한뒤

 

 

낙하~~~ 사진으로 보면 정말 잘떨어지것만 같은 모습이지만 실제로는이상한 외딴곳에 떨어져..

뚜벅이처럼 걸어갔답니다 ㅜㅜ 배린이니까 이정도의 실수는 눈감아 줄수있다고 자기위로를 ㅋㅋㅋㅋ

 

 

처음으로 먹은 헬멧! 그것도 2레벨짜리!!

신기하게 자동 수동으로 택할수가 있어요 문여는 것도 자동, 수동으로 변경할수가 있답니다

아이템 위에 올라가기만해도 템을 자동으로 주워주니 뭐 자동으로 시작해봅니다~~

 

 

우연히 맨몸으로 지나가시는분 1킬!! 출발이 좋아요 ㅋㅋ

아니면 배그모바일에 소질이 있는걸까요?? 사운드도 PC와 동일한사운드 ㅋ

뭔가 헤드셋을 써야만 할것같은기분이에요

 

 

배율이나 홀로그램등 조준했을때 모습입니다 ㅎㅎ 편하게 왼쪽에도 발사 버튼이 있다보니

조준한 상태에서 조준점을 오른손으로 움직이면서 쉽게 총을 발사할수가 있게 되어있어 조작은 최적화 되어있는 모습!!

 

 

이번에 또 킬 !! 아이디를 보아하니 일본분이신듯.. ㅋㅋ

이번엔 저도 총을 한발 맞긴했네요 아무래도 PC보다는 약간 쉬운 그런느낌이 들었어요 뭔가 반동이 덜한 느낌??

 

 

상대방을 죽인뒤 가방을 뒤져보면 이렇게 상대방이 수집한 아이템들이 나오답니다 여기서 원하는 총알이나 아이템 파츠등을

터치하시면 바로바로 적용이되어 자동으로 전환이 된다는 사실!! 하지만 총을 바꾸거나 배율을 바꾸고 싶을땐

바꾸고 싶은 총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 아이템을 주워야하며 총을 다 들고 있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총을 줍지를 않아요 !!

 

 

피가 조금이라도 줄었으니 에너지 드링크 !! 핫식스인가요?ㅋㅋ

에너지 드링크를 사용해서 피를 꽉꽉 채워줍니다 그래야 또 다른 적을 잡기가 쉬우니까요~~

 

 

수시로 맵을 확인 해줘야 합니다 ㅎ

자기장도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들고 레드존도 똑같이 랜덤하게 생기거든요 ㅋㅋ

참고로 자기장 시간은 PC보다 짧기 때문에 화인을 꼭꼭!! 하셔야해요 자기장 위치도 좋고~ 일이 잘 풀릴것만 같은기분

 

 

몰래 숨어서 아이템을 줍고 계시던 일본분 한명더 !!!

이번엔 배율 스코프를 이용한 헤드샷!!

12세 이용가라 그런지 피는 초록색으로 튀기에 잔인하거나 그러진 않아요 ㅋㅋ

여성분들도 쉽게 하실수 있을것만 같은~~~  68명 생존 3킬

 

 

이번에도 킬~!!! PC배그에선 1킬도 하기 힘들던 제가 여기선 4킬씩이나...

역시 포친키가 잼있어요 ~!! 긴장도 많이되고 적들도 많이보이고 ㅋㅋ

파밍만 하다가 허무하게 죽으면 억울하자나요 ㅜㅜ 파밍게임이 아니라 배틀로얄 방식의 게임이란거 !!

 

 

이번에도 일본분!! 생각보다 일본 플레이어가 많으셨어요

 

 

이번엔 한국분 ㅎㅎ 감생이님 죄송합니다 ㅜㅜ 6킬 을하고 뭔가 치킨이랑 가까워지는 ㅋㅋ

 

 

배틀그라운드 하면 빠질수 없는 탈것~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도 역시나 탈것은 있답니다 ㅋㅋ 지나가면서 오토바이는 구경 못했지만

아마 어딘가에 숨어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운전하기는 생각보다 쉬운 편인거 같아용 ㅋㅋ

 

 

운전하다 우연인지 치킨을 먹으라는 하늘의 계시인지 보급품 상자가??

한번도 써본적이 없는 그로자 ! (Groza) 좋다고 소문이 난총이던데 ㅋㅋ 득템득템~ 거기다 4배율 스코프 까지

 

 

저의 킬은 멈추지 않아요 그로자 까지 들고 있자나여~~

배율을 쓰던도중 발견한 단점아닌 단점 ㅜㅜ멀리 있는적이 움직이면 한번씩 끊키면서 움직이는

텔레포트 현상을 발견 했답니다 ㅎㅎ 하지만 오픈 초기이니까 거기다 많은 분들이 이용중이시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넘어갑니다 ㅋㅋ 킬못하고 제가 죽었다면 화를 냈을수도....

 

 

배율을 이용하여 엎드려 계신분 1킬더 추가요~^^ 그로자 넘나 좋은것 왜 보급품 상자에서 나오는지 알거같아요 ㅋㅋ

 

 

1:1 대치중 !!!! 마지막 킬~~~~~~~~~~~~~~~~~

배린이가 처음 시작하여 첫판에 치킨이라니 !!!

처음본 화면 입니다 ㅋㅋㅋㅋ

제 화면에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이건 평생 간직하며 지내야 할거같아요 언제 또 이화면을 제가 보게될지 모르거든여... ㅋㅋㅋㅋ

이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타 게임들에비해 그래픽이며 조작법등 서버상태도 이정도면 매우 만족하고

충분히 즐길수 있으며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딱!! 좋은거 같답니다~~^^

자신있으신분들 다 드루와드루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