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yan 여행/국내 맛집

[안락동 / 온천천 카페거리맛집] 고기집 먹음직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았던 일요일 오후~

독특닷컴에 방향제를 사러 잠깐 들린후 가까운 온천천카페거리를 가보기로 했어요

사실은... 오륜대 오리고기를 먹을려 했으나 가까운 온천천 카페거리로 변경 !!

온천천 카페거리는 항상 지나간적은 많지만 식당에 들어가본적은 처음인거 같아요 ~

먼저 어디를 갈까 선택장애 2인... 선택을 못해서 ㅋㅋ 

한식, 양식, 중식, 일식 에서 먹기싫은거 하나씩 빼다보니 남은건 고기 

고기는 사랑인가봐요~

온천천 카페거리 길도 잘모르고 해서 온천천 바로 옆 찻길로만 두 세바퀴 돌다가 선택한 고기집 !!

먹음직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뭔가 가게이름이 들어가게 만드는 이름 ㅋㅋ 

가게 바로옆에 주차 공간도 조금 있답니다~^^

사실 주차 하고 안 사실인데 온천천 카페거리는 골목골목마다 유명한 맛집들이 많이 숨어 있다는 사실 ㅎ

데이트를 하시는 커플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먹음직입구에요~ 온천천카페거리 49번!!?? 이번호는 뭔지는 모르겟지만 가게가 엄청 많다보니 하나하나 붙어진 번호 같아요

그럼 맛집이... 49개 이상이 있다는 건가요?? 



오픈 한지는 얼마 안된거 같아요 2.28 일이면 이제 3개월 되었네용 

먹는 음식은 정직해야 한다 !! 저 문구 마음에 드네요 

음식으로 장난치면 안되요 정직해야 합니다~~ 점심은 12시부터 3시까지고 브레이크 타임이 중간에 있으니 확인 꼭 하고 가셔요!!

오후 오픈은 5시부터 시작 ! 5시 전에 주차를 완료 하고 가게 입구에가니 두팀이 앉아서 오픈을 기다리고 계셨답니다 



입구에 보이는 자전거 ~ 뭔가 클래식한 느낌 타고 피크닉을 가야할거 같아요 인테리어 인줄만 알았던 자전거

다 이유가 있었답니다~^^



정직이 최고의 이미지다

- 톰 윌슨 -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카운터위 인테리어 ㅎㅎ 특이하게 일반 나무가 아닌 코르크마개 같은 느낌의 나무 



손잡이는 특이한 모양이에요 





내부 인테리어 에요~ 엄청 깔끔하게 잘꾸며져 있었어요 



먹음직 고기집에서 특별한 !!

스텔라 아르투아, 빅웨이브 생맥주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ㅋㅋ

보자말자 사장님 빅웨이브 한잔이요~^^



입구에 자전거가 있었던 이유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 자전거 무료 서비스!! 식사후 자전거를 빌려 온천천을 한번 달려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대신 음주운전은 금지 !!!



메뉴는 간단해요 

목살, 삼겹살, 먹음직살, 로스구이 4가지로 되어있지만 이겄도 결정 못하는 우리...

옆에보면 다행히 먹음직 2인 4인 구성이 있어서 2인으로 선택!!

목살2+먹음직살1+음료수 OR 삼겹살2+먹음직살1+음료수

택1 을 해주시면 됩니다 삽겹살 세트 주세요~ 



제일 앞장은 먹음직 가게를 소개해주는 곳도 있답니다 거제에서 부터 시작한건 가봐요 거제 맛집!! 먹음직 TV에도 방송되었다니 기대기대 



주문을 하면 화력좋은 숯을 넣어 줍니다 ㅎㅎ



파절임이 아닌 특이하게 먹음직만의 간장소스에 파를 넣어서 주는데 저게 핵심!! 어디서 먹어보지 못한 특별한 맛 ㅋㅋ

고기가 자꾸자꾸 들어간답니다 



요즘은 어딜가나 생와사비는 다 주는거 같아요 ㅋㅋ 먹어보면 정말 신세계죠

갈치맥젓?도 나오고 특이하게 소금이 두가지 나오는데 하얀건 히말라야소금?이고 노란건 기억이안나지만 특이한 소금!!

전 저기서 노란 소금에 한표를 ~



기본으로 나오는 백김치와 간단하게 지를 줍니다 쌈 야채는 고기집에서 필수아닌 필수 에요 



고기집이지만 새우장도 1인당 1마리씩 맛보라고 주는거 같아요 밥도둑인데... ㅎㅎ

매콤하면서 후추 향도 나는게 밥을 부르지만 고기에 양보해줍니다 



고기가 나왔는데

응?? ㅋㅋ 먹음직 신문지에 싸여서 나옵니다 예사롭지 않은

자세히보면 사장님의 센스있는 글들도 자주 보입니다 ㅋ

제일 맘에 드는글이 

왜 맨날천날 컨디션은 퇴근하면 최상일까 ~ 

항상 일할때는 피곤하니까 퇴근하면 집가서 빨리 자야지 하지만...

막상 퇴근하면 쌩쌩하게 살아나는 알수없는 미스테리현상 ㅋㅋ 저만 그런건 아니죠?



개봉 하니~ 두께 마블링 정말 완벽한 비주얼 

이러니 사랑할수 밖에 없는 고기 



소금과 통후추도 다 뿌려져 있답니다 

저기 뒤에 보이는 3덩어리가 먹음직살 인데 저놈이 오겹살 같은 느낌 저게 제입맛에는 딱!



주문을 외워봅시다~

익어라 익어라 빨리익어라 항상 고기가 올라갔을때 나는 소리는 아무리 시끄러워도 잘들리는거 같아요 ㅋㅋ



주문한 빅웨이브 생맥주 !! 위에 거품이 가득 했지만 참지못하고 한모금 먼저 했습니다 ^^



고기는 친절한 직원분들께서 다 구워 주십니다 

오픈한지 8분만에 가게 만석.... 이게 말입니까 ㅎㅎ

정말 잘 찾아온것만 같은 




다익은 고기를 상추, 깻잎, 고기, 와사비, 파, 고추, 쌈장 올려먹으니 

맥주를 부르는맛 !! 입안 한가득 고기가 가득차니 너무나 좋아요 ㅎㅎ



고기를 절반정도 먹고 식사도 주문주문~ 비빔면이 먼저 나왔어요 

먹자 말자 딱!!! 이건 팔X 비빔면 이구나 ㅋㅋ 

라면을 얼마나 먹었으면... 이런걸 다 아는지 



기대하고 기대한 된장술밥 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된장에 밥을 말아서 먹는건데 걸죽한게 된장찌개에 밥말아 먹는거지만 색다르답니다 ㅎ



다른 곳에 시키면 그냥 뚝배기에 밥을 같이 말아서 나오는데 여긴 눈앞에서 바로 끓여서 먹을수 있도록 해주니 시각적인 효과가

두배 !! 맛은 세배 !!



요렇게 끓이면서 저어주셔야지 밥이 냄비에 달라 붙지 않고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시니

꼭~ 지켜주세요 ㅎㅎ 끓일수록 국물이 걸죽해 지는게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든든한 

된장 술밥 !! 꼭 드셔보세요 강추강추 


처음 가본 온천천카페거리 맛집 먹음직

정말 인테리어부터 맛까지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곳이 였어요 ㅎㅎ

이렇게 맛있는곳이 있을줄이야.. 이제부터 고기집은 먹음직으로??

사실 갔을때 모든 직원분들이 어리셨답니다 

그런데도 엄청 서로 화이팅 하시고 만석되면 힘들고 짜증낼만도 하신데

힘들면 힘들수록 서비스가 더 좋아지고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는게 또 올수 밖에 없게 만드는 그런 곳이에요


#온천천

#카페거리

#맛집

#고기집

#먹음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