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yan 일상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구경~!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웠다가 또다시 따듯해 지고 있네요 

왜그러니... 한결같지 못하게 이랬다 저랬다 

적응안되게 ㅎㅎ


오늘은 남포동 크리스마스축제 준비가 다 된거같아

추워지기전 따뜻할때 미리 다녀 왔습니다!


X-MAS 정말 듣기만해도 설레이는 단어입니다 ㅎ

벌써 상가에서는 캐롤이 흘러 나오고 있는걸 보니 

크리스마스가 가까워 지는게 느껴져요~



러시아 미녀분께선 불쇼?? 를 보여주고 있으세요 ㅎ



곳곳에 이런 트리 장식도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ㅎ



사진이.. 초점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ㅜ

날도 따땃했는데 

왜그랬을까요 ㅋㅋ



눈사람도 보여요~ 

진짜 눈사람이면 더 좋을거 같은뎁!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와...나도 저런거 선물 받을줄은 아는데 ㅎㅎ

행복할거 같네욤~^^ 마침 뒤에 나이키가 있으니..

올해는 나이키 신발 받을수 있을려나? ㅎ



직접 영상을 잠깐이나마 찍어 봤는데

왜 만들다가 .. 중도 포기한 느낌이죠?ㅜ

원래 이런건가요?? ㅎ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했던거 같아요

그래도 축제는 사람도 많고

크리스마스 답게 좀더 추웠으면 크리스마스 느낌이 많이 날꺼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