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yan 일상

코코라인 오픈 이벤트 셀프네일 해보기 !!

안녕하세요 Hoyan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해보는거 같네요 ㅎㅎ 


코코라인 이벤트하고 계시는거 다들 알고 계셧나요??

저도 우연히 네일에 대해 검색하다 알게된사실

이젠 집에서도 쉽게 원하는 모양으로 셀프네일이 가능하다 하네요 ㅎㅎ

네일하러 가실 시간이 없으신분들이나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시는 분들에겐 좋은 소식인거 같아요 !!



벌써 많은 분들께서 하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이벤트 까지 진행중이라고 하니

이런 기회 놓칠수는 없는거 같은데요~




원하는 디자인의 젤네일 스트립 7종과 탑코트, 프리미엄네일파일까지 


거기다


- 코코라인 회원가입 후 첫주문시 본품1개 추가증정

- 2만원이상 주문시 프리미엄네일파일 추가증정

- 3만원이상 주문시 본품1개 추가증정

- 5만원이상 주문시 본품2개 추가증정

- 연습용테스터 증정


혜택이 너무 많은거 아닌가요? ㅎㅎ

저중에서 연습용 테스터가 정말 마음에 드는거 같아요

처음 해보는 셀프네일이다 보니 당연 실패하면 어쩌지... 라고 생각이 들텐데

연습용 까지 따로 주시니 실패해도 걱정없을거 같네요!!

사실 제가.. 똥손이라 ㅜ 이런 거는 정말 못하거든요 ㅋㅋ





회원가입만 해도 적립금 3000원을 준다고 하니

1석 2조 인가요??ㅋ

붙이는 네일이지만 젤 네일이라고 하니 스티커 느낌도 않나고 

위에 동영상만 봐도 어디 네일샵에 다녀온 느낌 !!! 


벌써 많은 분들께서 이용을 하셧네요 !!

이런 후기들도 직접 보니 더욱더 믿음이가는데요? ㅎ

겨울철 관리하기 힘든 손톱 이쁘게 한번 꾸며 보는건 어떨까요~??


http://ecocolin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