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yan 일상

[부산 셀프세차장/JAXWAX/잭스왁스] 독특닷컴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비도 많이 내리고~ 꽃가루, 미세먼지도 너무나도 심한 요즘 

오랜만에 셀프세차장을 다녀 왔습니다 ^^


사실 세차라는걸.. 주유소에서 기름넣고 자동세차를 하거나 ㅎ 

지인분들 께서 세차장 가시면 거기에 끼여서 용품을 빌려서 이용하거나 했답니다

우연히 JAXWAX라는 제품을 알게 되어서 저도 이제 차를 깨끗하게 타볼까?

하고 ㅎㅎ 망설임 없이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ㅎ

구매 좌표는 아래에 있답니다 


http://www.automong.com 


쇼핑을 하는도중 너무나도.. 차는 잘 모르지만 사고싶은 것도 많고 

취향저격하는 방향제부터 ㅎㅎ(사실 방향제를 좋아합니다 ㅋㅋ)

여러종류의 세차용품,튜닝용품 등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구매를 하고 혼자 셀프세차장을 가본적이 없는 저는

열심히 기다립니다 ㅎㅎ 세차장을 가자는 연락이 올때까지 

그러던 도중 세차장을 가자는게 아니라 지금 세차장이니 오라고 하시는 지인분

망설임없이 차키를 들고 세차를 하러 가봅니다


비가온뒤 추워서 그런지 세차장은 

독특닷컴 이라는 세차장이라는 곳에 계셧답니다 




 세차장이 실내 세차장이에요 바람도 막아주고 따뜻하면서도 좋은거같아요 ㅎㅎ



이렇게 조용한 모습을 보여주는 독특닷컴



차를 세차 하는곳에 맞춰서 주차를 한뒤 세차전 한컷! 

사진상으로는 세차를 안해도 깨끗해 보이네요 저만 그런건가요??ㅋ



먼저 지폐를 500원짜리 동전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동전교환기도 있고 지폐교환도 있으니

저처럼 만원을 바꿔서 500원 20개를 받는일이 없으시기를..ㅠ



\


친절하게 세차 순서도 적혀있네요^^ 이러면 

처음 세차하시는분들도 쉽게 따라 하실수가 있을거 같아요 

그럼 이제 세차를 시작 해볼까요?



세차시작 하기전 고압호수를 이용하여 차 전체에 물을 뿌려줍니다~

빠진곳 없이 꼼꼼히 뿌려주세요 시간은 넉넉하니까요 

고압호수 사용하실땐 손조심하세요 압이 쌔다보니 다칠수 있답니다 



오늘의 주인공 JAXWAX

잭스왁스 워시앤왁스 올인원 카샴푸

특수 윤활제의 사용으로 워터스팟으 예방하고 세정과 광택을 한번에 할 수 있답니다 !

세차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스를 최소화 시켜주고 

광택의 효과도 있다니 1석 2~3조의 효과 아니가요??



거품이 올라오는게 보이시죠?

분홍색의 거품이 ㅎㅎ 향도 좋답니다 ^^



드디어 세차를 끝내고 한숨 돌립니다

닦을거 생각하니.. ㅎㅎ 그래도 이번에 새로산 잭스왁스가

확실히 좋긴좋은거같아요 때가 쉽게 지워지는거 같고 차가 더 깨끗해 진느낌?ㅎㅎ



차 물기를 닦아줄 차례입니다 사람만한 큰 타월로 물기를 꼼꼼하게 닦아 줍니다

사실 세차하는것보다 물기 닦는게 더 힘든거같아요.. 

디테일링 세차를 하시는분들 존경합니다 !!



물기제거 한후 이번에 세차를 좋아하시고 아시는분들은 다아신다는

바디샤인 이라는 제품을 사용했어요 ㅎ

퀵디테일러 광택증진제 이며

최상의 광택과 쉬운작업 잔사가 남지않아 엄청 편리하다고 합니다 

실제 프로 디테일러 체험단분들께서 극찬을 받은 제품이라고 하여 저도 바로 구매구매 

맑은 거울광을 제공하는 미러룩 제품이라고 하니 망설임없이 사용해봅니다



사용전 먼저 물기를 깨끗하게 제거한후

바디샤인 제품을 열심히 도장면,크롬,유리 등 외장표면에 골고루 뿌려줍니다

그리고 마른 수건으로 쉽게 닦기만 하면 끝!!

이렇게 간단하게 광택을 낼수가 있다는게 믿어지지가 않아요..

정말 한곳 안한곳 차이가 엄청나답니다 실제로 제차를 하는데 10분도 안걸린거 같은..

힘들지도 않고 정말 편했답니다 왜 강추를 하는 제품인지 써보니 알거같네요 !!

저도 바디샤인제품 추천추천 합니다 ㅎㅎ



다 닦은후 본네트 광입니다 ㅎ 은색차 임에도 불구하고 

미러룩같은? 느낌이 나나요?? 사실 사람이 옆에 지나가면

그 사람이 본네트에 보이기도 했답니다 정말 굳굳^^

이 제품을 미리 알았다면 옛날부터 사용 했을건데 왜 이제.. 알게된건지




엄~청나게 지저분안 엔진룸이에요 

이 엔진룸이 어떻게 변하는지 기대기대 



잭스왁스 슈퍼블루 라는 제품 

플라스틱, 타이어, 고무, 비닐 복원 코팅제 입니다

플라스틱 고무 비닐 등을 새것처럼 유지 코팅 복원 시켜주는 제품이고

UV코팅과 물과 반대되는 특수성분으로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고도 하니

엔진룸에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부분 부분 스프레이를 분사한뒤 역시나 

마른 수건으로 닦아줍니다 

엔진룸이 워낙 더러워서... 버릴만한 수건으로 



닦다보니 우와.. 차사고 엔진룸이 이렇게 깨긋해진건 아마 처음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실제로 보면 매트한 색이 돌아 번들거리지도 않고 자기 원래의 색을

그대로 살려주는거 같아 너무 좋은거같아요^^

실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해서 실내부분도 살짝 닦아보니 

역시나 깨끗해 지는게 정말 좋네요 



세차를 다한뒤의 모습!!

전, 후 차이가 있나요?? ㅎ

뭔가 차가 반짝반짝 해진느낌이 드네요 ㅋ

하지만..오늘 비가왔다는건 비밀입니다 ㅜㅜ















반응형